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끈이 없는 운동화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탄생시킨 디스크 블레이즈가 2013년 트렌드에 맞는 모습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육상 선수의 끈을 묶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개발했던 디스크 운동화는 끈 없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지난 20년간 많은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푸마 디스크 블레이즈는 끈을 매고 풀러야 하는 기존 운동화의 틀을 깨고, 끈이 없는 운동화로 최초의 시도이자 아이콘으로 불려왔습니다.
끈을 매던 설포 부분에 디스크 잠금 시스템을 사용해 끈을 묶고 풀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새로운 모양의 운동화 디자인을 제시했습니다. 디스크 잠금 시스템은 신발끈 대신 원형의 디스크 모양을 돌리면 내부 와이어가 조여지고 풀어져 끈의 역할을 획기적으로 대체했습니다.
디스크 블레이즈 라이트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젤리 느낌의 측면 장식과 푸마의 독창적인 디스크 잠금 시스템이 미래 지향적으로 디자인되어 푸마만의 헤리티지가 묻어나는 디스크 오리지널 블레이즈의 업그레이드 버전 입니다.
또한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경량화 컨셉으로 선보이는 디스크 2.0은 푸마의 초경량 러닝화 파스(FAAS) 시리즈의 미드솔과 아웃솔을 접목해 신지 않은 듯한 가벼움과 쿠셔닝이 돋보이며 빈티지 컬러가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푸마 디스크 블레이즈 라이트는 오는 12일부터 푸마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puma.co.kr)를 통해 판매되며, 디스크 2.0은 오는 26일부터 푸마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