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지갑과 치솟는 물가로 힘든 요즘 주부들에게 집에서 하는 다림질만이라도 즐겁고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것이다. 작고 가벼운 핸디타입으로 열판다리미와 스팀다리미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트윈벨 스팀팡팡 다리미”로 시작하면 가능하다.
보통 집에서 다림질은 집안청소, 설거지와 함께 대표적으로 부담스러운 가사노동이다.
더구나 청소와 설거지는 가족들의 분담이 비교적 쉽지만 숙련된 요령이 필요한 다림질은 남편이나 아이에게 시키기도 어려워 주부들에게는 더욱 부담일 수 밖에 없다.
그리고 매일 갈아입는 남편의 셔츠, 항상 구겨지고 더러운 아이들 교복, 직장여성들의 블라우스 또는 외출복등은 다림질을 하지 않고 내보내기가 민망하다. 그렇다고 이런 불황에 매일 세탁소에 보내는 것도 비용이나 시간 면에서 만만치 않다.
이러한 주부들의 고민과 부담을 손쉽게 해결하는 해결책으로
“트윈벨 스팀팡팡 다리미”가 출시되어 주부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트윈벨 스팀팡팡 다리미는 우선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주부들이 다루기 편하다.
어떠한 옷감도 장소나 자세에 관계없이 쉽고 편하게 다려지고 순간 가열방식으로 빠르게 다려지기 때문에 주부들의 다림질 시간이 줄어들고 즐거워진다. 따로 다림판을 펴거나 스프레이를 찾지 않아도 본체에 전원만 꽂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스팀다리미와 3단조절의 열판다리미가 동시에 작용하여 구김은 쉽게 펴지고 주름은 단단하게 잡힌다. 물론 스팀으로 젖은 옷감도 열판에 의해 다림질하면서 마르기 때문에 바로 착용해도 보송보송한 느낌을 준다. 바쁜 아침에도 기분 좋게 옷을 입을 수 있다.
열판과 스팀으로 동시에 다리기 때문에 두꺼운 모직코트나 니트, 얇은 블라우스나 다양한 면티등 옷감의 종류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고,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여행이나 출장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함께 제공되는 액세서리를 이용하면 소파나 침대, 인형이나 카페트등의 살균, 탈취, 먼지제거등 섬유류 관리에도 유용하게 이용된다. 가족 건강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다.
트윈벨 스팀팡팡 다리미는 이미 일본과 영국, 독일등 여러 선진국에서도 판매되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도 H홈쇼핑에 소개되어 단시간에 수천대가 판매되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트윈벨 스팀팡팡은 생활건강 전문쇼핑몰
잇츠마켓(itsmarket.com)에서 6만원 할인된 6만8000원 최저가에 구입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주어지는 적립금 사용할 시 추가 할인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트윈벨 스팀 다리미 ‘스팀팡팡’ 바로구매 클릭!!
문의 : 070-7841-0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