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재무분석 전문기관 리스크컨설팅코리아는 6월 26일부터 `후불제 애널리스트스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불제 애널리스트스쿨 강좌는 은행·증권사 등 금융기관 기업금융, 리스크심사, 기업분석 부서와 일반기업의 회계, 재무·전략기획 부서 등에서 근무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반 대학(원)에서 회계·재무관리 등 과정을 6학점 이상 이수한 이들 가운데 금융기관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도 신청할 수 있으며 4학기 이상을 이수한 대학생은 취업 후 수강료를 후불로 납부할 수도 있다.
특히, 이번 16기에는 “셰일가스산업 등장과 국내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현금흐름분석과 의사결정 사례” 수업이 추가되었으며 온라인 회계교육프로그램 “IFRS회계박사”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후불제-애널리스트스쿨’은 대학생에 한해 취업 후에 수강료를 납부하는 후불제 교육프로그램이며 수료생들은 거의 100 취업율을 자랑함과 아울러 취업 후에도 금융기관이나 기업들한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리스크컨설팅코리아의 이정조 대표를 비롯해 한종수 이화여대 경영대 교수, 김지홍 연세대 경영대 교수 등이 재무제표 활용 및 기업 의사결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스크컨설팅코리아 홈페이지(http://www.riskconsulting.c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애널리스트스쿨 담당자(02-2263-4397)에게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