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독창적인 컬렉션으로 국내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오는 연말 출시할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Variation)’을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랑크뤼 커피를 출시하게 된다. 특히 투표를 통해 각 나라별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커피를 출시하는 것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리에이션 후보 3종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중 커피의 맛, 로스팅의 정도, 감칠맛 등 뛰어난 프로파일을 자랑하는 리반토(Livanto) 캡슐을 기본으로 사용했으며, 독특한 맛과 최고의 품질로 미식가들을 유혹한다.
‘치오코로소(Cioccorosso)’는 진한 다크 초콜릿과 상쾌한 과일향이 리반토 커피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커피이며, ‘마살라차이(Masala Chai)’는 계피, 스타아니스 열매 및 정향의 향기로운 조합이 리반토 커피의 로스팅 향을 강화시킨다. 또한 ‘리민토(Liminto)’는 리반토 커피에 민트 및 라임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여름 음료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2013년 베리에이션을 선정 투표는 오는 26일까지 네스프레소 베리에이션 오픈 클럽 웹사이트(www.nespresso.com/vote)에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