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글로벌 태블릿PC 판매가 3배 이상 급증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SA)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1분기 전세계 태블릿PC 시장에서 910만대를 판매했습니다.
지난해 1분기 200만대에서 355% 판매량이 늘었고 시장점유율은 18.9%를 기록해 두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동유럽 시장에서 23%포인트, 중남미 시장에서는 19%포인트 점유율이 증가하며 전체 판매 신장을 이끌었습니다.
같은 기간 애플은 65% 늘어난 1천950만대의 태블릿PC를 판매했고 점유율은 4.4%포인트 감소했지만 40.4%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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