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LG전자가 현지시간 12일부터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13(InfoComm 2013)`에 참가합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비디오월 솔루션인 `매직인포 비디오월S`를 최초 공개하고 교육용 디스플레이 솔루션과 2013년형 상업용 디스플레이(LFD)를 전시합니다.
`매직인포 비디오월 S`는 별도의 미디어플레이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최대 16대의 LFD를 연결해 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입니다.
교육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인 `매직 IWB 3.0`은 기업 회의실이나 학교와 같은 곳에서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를 하나의 큰 화면으로 통합해 전자칠판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삼성전자는 `도시에서의 산책(A Walk through the City)`을 주제로 관람객들이 거리를 걸으며 영화관, 레스토랑, 은행 등에서 사용하는 최첨단 디스플레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를 구성했습니다.
LG전자는 북미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지 커머셜 인테그레이터로부터 ‘TV/모니터 부문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84형 IPS 디지털 사이니지를 전시합니다.
LG전자 84형 IPS 디지털 사이니지는 풀HD보다 4배 더 선명한 UHD 해상도를 보여줍니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폭포와 식물 등 자연 풍경을 담아 `움직이는 벽화`를 구현하고 미술관이나 박물관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점을 강조했습니다.
함께 공개되는 72인치 사이니지(모델명: 72WX70MF)는 일반 LCD TV와 비교해 7배 정도 밝은 것이 특징으로, 섭씨 110도의 고열에도 화면이 검게 변하는 흑화현상이 없을 만큼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입니다.
LG전자는 이와 함께 21:9의 화면 비율을 가진 ‘21:9 사이니지(모델명: 29WR30)’와 대형 비디오월, 미디어폴을 비롯해 다양한 IPS 디스플레이와 투명 디스플레이, 통합 관제실 솔루션, 영화관 박스오피스 솔루션과 같은 비즈니스 솔루션을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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