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배우 이종석이 국내외 팬들이 보낸 쌀 화환에 인증 사진으로 감사의 뜻을 전했다.
29일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작발표회에 이종석 팬클럽 `DC인사이드 이종석갤러리`와 `중국바이두 이종석바` `이종석 팬페이지 뮤즈`에서 드리미 쌀 화환을 보내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이종석을 응원했다.
DC인사이드 이종석갤러리는 `손이가요 손이가 박수하에 손이... 아,아닙니다. 난 왜 니 목소리 안 들려. 수하야, 우리 마음도 들리지? 너의 노젓는 소리가 들려, 내 거친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솨, DC이종석갤러리`란 응원 메시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520kg, 이종석 팬페이지 뮤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대박을 기원 합니다. 멋진 배우 이종석 팬페이지 뮤즈`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100kg, 중국바이두 이종석바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시청률 대박나자 중국 이종석 바이두바` 등의 메시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500kg을 보내왔다.
이종석 응원 드리미 쌀 화환 1.12톤은 1만 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이종석이 지정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한편 속물 국선전담변호사 장혜성(이보영)과 사람의 마음을 읽는 신비의 초능력 소년 박수하(이종석), 바른 생활 사나이 차관우(윤상현)가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다음달 5일 첫 방송된다.(사진=드리미)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이종석도 팬들도 훈훈! 드라마 본방사수 할게요~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