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관련 법령 개정으로 가향물질 표시문구가 제한됨에 따라 `레종 카페`의 제품명을 `레종 프레쏘`로 변경해 시판합니다.
`프레쏘`는 `친밀한` 또는 `가까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입니다.
`레종 프레쏘`는 지난해 7월 출시후 젊은층 밀집지역인 대학가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면서 현재까지 약 5억개비가 판매됐습니다.
이름과 함께 디자인도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브라운 컬러 바탕에 우아한 곡선 줄무늬를 적용해 제품 특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표현하였으며, `프레쏘` 로고를 패키지 상단에 배치해 소비자들의 구매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김관중 KT&G 레종팀장은 "맛은 기존제품 그대로 유지하되 제품명과 디자인은 더욱 세련되게 변경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리뉴얼된 ‘레종 프레쏘’는 타르 1.0mg와 6.0mg 두 종류이며, 가격은 기존과 같은 갑당 2,500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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