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배우 최종훈과 김재우가 군푸드 3종 세트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TAXI`(이하 `택시`)에는 드라마 `푸른 거탑`에 출연중인 최종훈 김재우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군대의 별미 뽀글이, 건플레이크, 전투 식략 등 군대 음식 3종 세트를 소개했다.
공익근무요원 출신인 김구라는 "군대 뽀글이를 한 번 도 먹어보지 못했다"며 관심을 보였다. 김재우는 "우선 라면을 네 등분 한 다음 스프를 넣고 잘라 둔 햄을 넣으면 된다. 뽀글이는 물의 양이 가장 중요하다. 끓는 물을 3분의 2가량 넣는다"고 말했다.
이어 "화상을 대비해 양말을 장갑 대신 착용하면 된다. 뽀글이를 많이 먹으면 양말이 기형적으로 변한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두 번째 음식은 바로 건플레이크. 김재우는 "봉지에 들어있는 건빵을 잘게 부순 뒤 우유를 넣고 3분 정도 기다리면 된다. 별사탕은 철모를 이용하여 부수는 것"이라고 밝혔다. 라면을 좋아하지 않아 뽀글이를 먹지 않았던 김구라는 건플레이를 맛본 후 "맛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세 번째 음식은 바로 전투 식량. 전투 식량은 전투를 나갈 때 들고 나가는 것으로 봉지 안에 들어 있어 조리를 해야된다. 뜨거운 물을 안쪽 선에 맞춰서 붓고 지퍼를 닫은 뒤 10분만 기다리면 되는 것. 그 뒤에 참기름과 고추장을 넣은 뒤 비비면 완성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군푸드 3종세트 나도 해먹어야지" "군푸드 3종세트 그립다" "군푸드 3종세트 레시피 정말 쉽네" "군프드 3종세트 먹어보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최종훈은 아내에 대해 언급하며 "내 꿈을 위해 묵묵히 기다려준 사람"이라며 미안함과 동시에 고마움을 드러냈다.(사진=tvN `택시` 화면 캡처)
yeeuney@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