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이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아동용 학습도서 3종과 만화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21권 등 총 4종의 신간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여러 영역을 아우르는 퍼즐 문제를 통해 논리력을 키워주는 학습도서 `메이플스토리 1 vs 100`의 새로운 시리즈로 `메이플스토리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라! 두뇌퍼즐 1 vs 100(이하 메이플 두뇌퍼즐)`과 `메이플스토리 상위 1%에 도전하라! 영재퍼즐 1 vs 100(이하 메이플 영재퍼즐)` 등 두 권을 출시합니다.
`메이플 두뇌퍼즐`은 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관찰과 비교, 추리 등의 방법을 동원해 스스로 해결해보는 습관을 길러주는 학습 도서로,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 수준까지 다양한 난이도를 아우르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함께 출시된 `메이플 영재퍼즐`은 그 동안 출시된 `창의, 수리, 논리, 과학 퍼즐` 시리즈 중 가장 높은 난이도로 보다 종합적인 사고력과 응용력을 키워볼 수 있는 문제들을 담고 있으며, 아이들이 각 영역별 `영재성 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영역도 함께 진단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