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미트와 미국육류수출협회 (U.S Meat Export Federation 이하 MEF)가 손을잡고 국내 고객들에게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펼친다.
금천미트는 최근 다소 침체되어 있는 국내 수입육 시장의 판매증진과 다양한 품목 홍보에 힘쓰고 있고, MEF 측에서는 매년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미산 냉장우육 구매고객의 대한 감사 이벤트로써 양사가 적절한 시기에 이번 행사를 기획해냈다는 분석이다.
이번 행사의 세부 내용으로는, 금천미트 온라인 쇼핑몰 내에서 4월~9월까지 미산 냉장우육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구매금액과 매출 신장율등을 통계내어, 7돈 금송아지를 비롯 업소용 도마제작과 최고급 정육도구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