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4월 19일 아디다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NE1과 B-Boy팀(Prepix crew)이 함께하는 댄스 플래시 몹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걸그룹 2NE1과 B-Boy팀, 아디다스 관계자가 참석해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새롭게 구성된 아디다스 매장을 직접 방문했다.
오후 3시부터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커플 기보배, 오진혁 선수가 매장을 방문하여 고객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는 `포토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아디다스 명동 1호점은 기존 2층 규모의 매장을 4층으로 확장하고 아디다스의 모든 컨셉과 제품,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디다스의 대표 매장으로 재탄생 했다.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 별로 분리하여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 멘즈 러닝 및 트레이닝·3층 축구, 농구, 아웃도어, 테니스·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매장 곳곳에 컨셉에 맞는 휴식 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와 정통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전통과 혁신의 아디다스 브랜드 컨셉에 맞춰 매장 인테리어를 흑백과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어울리는 모던 레트로 스타일로 연출했으며, 매장 한 켠엔 월드컵 공인구와 연도별 브랜드 역사를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