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크루즈(Chevrolet Cruze)의 상품성을 강화한 `2014 G2 크루즈`를 출시하고,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크루즈는 2014년형 G2 크루즈 출시와 함께 차세대 GENII 6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해 한층 부드러운 변속감과 가속성능을 제공합니다.
또, 세련된 멋과 도시적인 느낌을 살린 블루톤의 새 외장 색상을 적용하는 등 차량 안팎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한국지엠 상품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한층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에 기능 뿐만 아니라 미적 감각까지 업그레이드해 새로 탄생한 G2 크루즈를 통해 준중형 주력 모델의 상품성을 높이고 가격대를 낮춰 경쟁력을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G2 크루즈는 합리적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본 사양에 충실한 LS+ 트림을 새로 도입했으며,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실익을 높이고자 제품 편의사양을 추가하면서도 크루즈와 크루즈5 모델의 주력 트림 가격대를 각각 최대 28만원 및 29만원까지 인하해 가격 대비 우수한 상품성을 갖췄습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G2 크루즈 출시를 맞아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17일부터 G2크루즈 마이크로사이트(http://cruze.chevrolet.co.kr)에서 쉐보레 레이싱팀 김진표 선수가 G2크루즈의 변속기 특징과 주행성능 등을 소개하며, 카레이서와의 랩타임 배틀 신청과 미션 드라이빙 투표를 통해 오프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참가 고객은 6월 1일, 경기도 화성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 (KATRI)에서 개최되는 G2크루즈 드라이빙 스쿨에 참가해 다양한 레이싱 코스 체험과 레이서와의 랩타임 배틀 드라이빙, 미션 드라이빙을 즐기며 온라인을 통해 접했던 G2크루즈의 다이내믹한 성능을 실제 주행 코스에서 직접 체험하게 됩니다.
또한, 응모 기간 중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가한 G2크루즈 계약 고객 중 총 4명(동반 1인 포함)을 추첨을 통해 선정, 크루즈가 레이스카로 활약하는 중국 상하이 슈퍼레이스 경기 관람권과 여행권을 증정합니다.
2014 G2크루즈의 가격은 세단 1.8 가솔린 모델은 1,683만원부터, 2.0 디젤 모델은 2,308만원부터, 해치백 1.8 가솔린 모델은 1,808만원부터, 2.0 디젤 모델은 2,283만원부터(자동변속기 기준)이며, 4월 중 G2 크루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윈도우 틴팅 무상 장착 쿠폰을 제공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