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목균형이론으로 유명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일목 이동웅 대표가 현 시장을 진단 및 전망 했다.
이 대표는 지난달 15일 고점부터 코스피 지수는 주간 단위로 하락과 상승이 반복 교차 중으로 1950p를 회복했지만 외국인 수급이 완전치 못하고 경기 민감 주약세는 이어지고 있어서 에너지 보강이 더 필요한 상황이라고 밝히며 코스닥이 상대적으로 우수하나 이격 조정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유망 업종으로는 휴대폰 부품 주 및 게임과 헬스케어, 전자 결제 등 스토리 겸비한 개별 주에 대해 조정 시 매수관점으로 강조했다.
한편 이 대표는 일 년 만에 온라인 교육 ‘일목의 달인(알기 쉬운 주식투자)’을 오는 17일 오픈 한다.
이번 교육은 일목균형이라는 기존 어려운 교육 이미지에서 벗어나 주식투자 전반적 매매법을 일목의 사례로 풀어 투자자 누구나 들을 수 있도록 준비 하였고 여러가지 수강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매매와 시장일기’ 기초 부터 이익 매도/손절 법 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수강생은 30만원 상당의 ‘시황따라잡기’ 문자 서비스가 무료제공 된다. 또한 수강 종료 후 1주일 간 녹화방송을
수 있어 복기의 기회가 된다.
일목 이동웅 전문가방송 VIP방송 가입자는 무료로 교육 참여가 가능한 이번 강좌의 수강료는 55만원인데 오픈 전 까지 VIP방송의 경우 1개월 22만원 할인된 66만원, 3개월은 30만원 할인된 174만원에 가입 가능하다.
일목의 달인 온라인교육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