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프로그램 잉글리시 에그(대표 송민우, www.englishegg.co.kr)는 4월 4일부터 7일까지 SETEC에서 열리는 제 2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매 회 유아교육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혀온 잉글리시 에그는 그동안 차례로 선보여온 스텝1, 스텝2, 스텝3와 미니전집 판다북, 비버북, 멍키북까지 완벽한 프로그램 구성을 마치고 고객들과 만난다.
제 28회 유아교육전에 공식협찬사로 참여하는 잉글리시 에그는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잉글리시 에그는 부스를 찾아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에그백, 기프트CD, 스텝2 샘플 DVD, 에그 캘린더 등 4종세트를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구매고객 30명에게 원목 에그로봇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3, 4월 전국 센터에서 제공되는 구입시 사은 혜택을 유아교육전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유아교육전 현장에서는 잉글리쉬 에그 센터 가맹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 잉글리시 에그는 최근 사업 채널을 판매에서 방문교육으로까지 확장해 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관심을 받고 있다.
잉글리쉬 에그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장 입구 A100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