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투자, 매달 꾸준한 수익 발생으로 수익형 상품의 대표주자 자리매김
정자동 일대 오피스텔, 풍부한 배후수요에 강남 접근성 프리미엄 갖춰
정자동 3차 푸르지오 시티, 1억대 특별판매 진행 예정에 수요자들 문의 쇄도
부동산 시장 침체와 장기 불황으로 아파트가 더 이상 부동산 투자 1순위 자리를 지켜내지 못하면서, 매달 꾸준한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오피스텔이 대표적인 수익형 상품으로 자리잡아 왔다.
광화문, 강남, 여의도 등 서울 내 대표적인 오피스텔 밀집지들은 뛰어난 도심 접근성으로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하지만 이들 지역은 높은 분양가와 공급 과잉 문제로 최근 도심 접근성이 확보되면서도 분양가는 저렴한 지역에 관심이 모아지며 분당 정자동 일대의 오피스텔이 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성남시 분당의 중심부 정자동 일대는 국내 대표적인 부촌이자 고급 오피스텔 단지의 메카로 명성이 높은 지역으로, 신분당선을 이용해 강남역까지 16분에 도달 가능하고, NHN-네이버본사, SK C&C, KT, 킨스타워, 다수의 대규모 병원, 대형유통업체 및 벤처기업 등 임대수요가 풍부해 청약 보증수표 지역으로 통한다.
실제로 KB국민은행 시세자료(2013. 3월)에 따르면,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 일대의 최근 2년간 오피스텔 매매가의 경우 지속적 수익 발생으로 시장 불안정에 따른 가격 변동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정자동 일대에 최근 10년 된 오피스텔보다 낮은 거품없는 분양가로 주목을 받고 있는 단지가 있어 화제다.
정자동 3차 푸르지오 시티, 2억대 상품을 1억대에… 파격적 특별판매 진행
대우건설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일대에 분양중인 ‘정자동 3차 푸르지오 시티’ 는
22일 견본주택을 재오픈하며 기존 2억대 상품을 1억대에 특별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수익률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되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상 29~34층, 4개동, 전용면적 25~59㎡, 1590실 규모의 매머드급 단지로 도보5분 거리에 정자역이 위치해 있고 신분당선 개통으로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정자동 IT밸리 및 테크노 밸리의 16만 배후수요를 두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정자동 오피스텔로는 드물게 탁월한 조망권이 확보되고, 입주자 전용 피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지상 4층에 대규모의 휴게공원 등 고품격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홍보관은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9-1 아데나펠리스 1층에 위치하며 본격적인 분양성수기에 접어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22일부터 4월27일까지 방문자 추첨을 통해 1등에 금20돈을 증정하고 그 외에 가전제품 및 당첨 100% 스크래치 이벤트, 스트레스 측정도 실시할 예정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