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투자정보서비스 `S캐치’가입자수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S캐치 내 투자의 달인 코너를 통해 직원들의 실전투자대회가 열리고, 투자종목, 수익률 등이 실시간으로 공개해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투자의 달인 코너는 지난 4일부터 제 2회 대회가 열리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수익률 상위 직원들의 매매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신한금융투자 `S캐치`는 투자의 달인 외에도 전체 투자자의 인기종목, 보유종목 순위를 제공하는 `랭킹존`, 리서치센터의 투자전략, 차트로 보는 유망종목 및 주가예측서비스를 제공하는 `종목발굴`, 주식과 금융상품에 대한 전문 상담 서비스인 `투자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S캐치` 가입자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8일 부터 4주간 감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퀴즈풀이, 관심달인 등록하기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버거킹 기프티콘을 200명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S캐치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scatch)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