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동양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11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방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대표 김영훈)이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클림)와 복합오븐(스팀오븐) 총 2개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국내최초로 개발된 동양매직 클림 식기세척기는 지난해 10년 연속 1위 기업만 선정 될 수 있는 골든 브랜드파워 수상에 이어,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클림 식기세척기는 올해 조사에서 3개 식기세척기 브랜드(동양매직, 디오스, 밀레)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총점 552.3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스팀오븐 또한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 8회에 이어 복합오븐 부문에서 6회 연속 선정되어, 오븐부문에서만 총 14회 선정됐습니다.

한편 올해로 15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실시되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매년 해당 부문별로 1위를 선정해 공표하는 제도 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