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여성들이 가장 예뻐지고 싶은 부위는 어디일까.
멀츠코리아는 래디어스 10주년을 기념하여 여성 168명을 대상으로 1월 1일부터 2월 20일까지 약 50일간 ‘쁘띠 시술’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사에서 ‘쁘띠 시술을 통해 가장 예뻐지고 싶어하는 부위는 어디입니까?’라는 질문에 38%가 ‘코’라고 답했으며, 이어 30%가 ‘팔자주름’, 25%가 ‘이마’라고 답했다. 단순 눈가 주름 개선보다 코, 팔자주름, 이마 등이 중요한 전체적인 볼륨 쪽으로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1회 시술시 ‘한 부위’ 보다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받고 싶다는 사람이 92%를 차지했으며, ‘쁘띠 시술’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술로 80%가 ‘필러’를 택했다.
쁘띠 시술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결과’(50%)가 과반수를 차지했다. 이어 짧은 시술 및 회복시간(34%), 절개하지 않는 간단한 시술(21%) 순으로 나타나, 일상생활을 하면서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나타났다.
시술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단연 ‘안전성’으로 나타났다. 쁘띠 시술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무엇이냐고 묻는 질문에 ‘안전성’이 63%로 압도적으로 높게 나타났으며, 이어 지속력(30%), 브랜드(17%), 가격(8%), 기타 순으로 나타났다.(사진=멀츠 코리아)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