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오늘은 경칩입니다. 일출시간이 6시대로 접어 들면서 봄이 한 발자국 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뷰티업계에서는 봄을 맞이해 화이트닝에 초점을 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Brand new에도 브라이트닝 제품들이 많이 보이네요.
멜비타가 봄을 맞이해 유기농 인증을 받은 `넥타 브라이트`라인을 선보였습니다. 이 라인은 피부의 자연스런 광채를 찾아 피부 톤을 고르게 밝혀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씨릴리, 나르시수스, 윈터그린, 화이트 루핀의 5가지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가 개선, 예방, 보호의 3단계 브라이트닝 액션을 통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넥타 브라이트 라인은 에센스, 크림, 선스크린, 마스크로 구성돼 있습니다.
조성아22에서는 `허니 볼륨 필러 루미너스`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허니 볼륨 필러`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것이라고 하네요. 꿀 제형으로 오팔 진주 펄을 더해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 볼륨 필러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제주 유채 꿀, 마누카 꿀, 로얄 젤리 추출물의 세가지 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더마-비는 봄 시즌을 맞아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보습력과 SPF15 PA+ 지수를 갖춰 봄철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SPF15 PA+는 무자극 판정을 받았고, 석유계 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산뜻함을 준다고 하네요. 블루베리와 브로콜리 싹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진정효과까지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설화수는 `자정라인`의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자정라인은 자외선과 적외선 뿐만 아니라 노화로 인한 열까지 다스려 맑고 환한 안색을 선사하는 3D 미백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자정라인은 자정수, 자정수액, 자정미백에센스, 자정미백스팟, 자정미백크림, 상백크림에 자정미백아이트리트먼트, 자정백삼젤, 자정클렌징폼을 새롭게 추가하여 총 9종의 제품으로 라인업 되었다고 합니다.
헤라에서는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라인은 바이오-말레솔브 성분이 피부를 밝게 해준다고 합니다. 화이트 프로그램 클렌징 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에멀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크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 제닉 이펙터,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로 총 6 개로 구성돼 있다고 하네요.
록시땅은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라인`에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브라니트닝 포밍 크림 클렌저, 브라이트닝 미스트, 브라이트닝 핸드로션입니다. 이모르뗄 브라이트닝에는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있는데 이는 피부를 보호하고 미세 순환을 촉진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며 피부색을 밝게 만들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사진=멜비타, 조성아22, 더마-비, 설화수, 헤라, 록시땅)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