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77.30

  • 45.55
  • 1.67%
코스닥

838.45

  • 12.56
  • 1.48%
1/2

알리안츠생명 '고객응대 서비스 매뉴얼' 발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알리안츠생명 `고객응대 서비스 매뉴얼` 발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알리안츠생명 회사 고객센터 텔러들이 `고객응대 서비스 매뉴얼`을 발간했습니다.

매뉴얼은 고객맞이 준비와 응대, 배웅 시점 별로 구분해 각각의 응대 원칙, 고객감동 체크포인트, 상황과 고객유형별 화법 정리, 주의사항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또 고객이 선호한 복장과 헤어스타일, 화장법 등 경험 속에서 고객의 호응이 높았던 내용만을 뽑아 매뉴얼에 반영했습니다.

알리안츠생명은 "고객센터와 지점 직원뿐만 아니라 앞으로 설계사와 회사 직원에게도 본 자료를 전달해 고객 중심으로 더 다가서는데 활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