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간 『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대중이 향유하는 브랜드가 바로 브랜드의 가치를 결정하고, 그 브랜드가 세상을 바꾸는 상호작용 속에 글로벌 경제가 조성되는 시대다.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인터브랜드는 100대 글로벌 브랜드를 연구해 최근 활동과 미래를 점칠 수 있는 책을 내놨다.

이 책은 높이 평가받고 널리 이용되는 인터브랜드의 가치평가 기준으로 선정된 코카콜라, 애플, 삼성, 맥도날드, 자라 등 `우리가 입고 먹고 마시는` 100대 브랜드들에 대한 소개서다.

브랜드 소유주들에게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는 자사의 위치를 확인시켜주고, 대중들에게는 멀게만 느껴졌던 브랜드를 친근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무심코 사용해왔던 브랜드의 `브랜드 약속`을 상기하게 만든다.

인터브랜드 지음 | 윤영호 옮김 | 경제경영 | 2만5천 원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