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NH농협생명, 콜센터 운영시간 확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NH농협생명이 출범 1주년을 앞두고 22일부터 콜센터 서비스 운영시간을 확대합니다.

NH농협생명은 기존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었던 콜센터(1544-4000) 상담 서비스를 8시30분부터 19시까지로 1시간 30분 늘려 운영하며, ARS 조회 서비스도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동민 대표이사는 "복잡한 보험 상품의 특성상 고객과의 서비스 소통 창구를 질적, 양적으로 확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출범 1주년을 맞아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