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대표이사 서영택)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학습지 `씽크U수학`의 새로운 TV광고를 22일부터 방송한다고 밝혔습니다.
수학교육선진화 방안에 맞춰 바뀌게 될 학교 시험에 강한 사고력 학습지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광고로, 단순 연산 위주 학습법으로는 바뀌게 될 학교시험에 대비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실제로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창의성 평가 유형으로 제시한 문제들을 아이들에게 직접 풀어보게 했습니다.
김홍도가 그린 풍속화 ‘씨름도’에 담긴 수학적 원리를 물어보는 문제, 실제 지하철 노선도를 보고 도착지까지 가는 방법의 수 찾기 등 창의력과 사고력을 요구하는 문제를 보고 당황하는 아이들의 반응과 표정을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