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윤경은 사장이 21일 여의도 영업부에서 지난 14일 출시된 `현대albe Flexible-ETF 적립식 랩`에 가입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현대able Flexible-ETF 적립식 랩`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로, 회사 측은 윤경은 사장이 상품에 직접 가입함으로써 성공을 기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윤경은 사장은 "올해 2013년은 고객만족도, 자산증대율, 수익증가율 부문에서 1등을 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으로 111만원을 가입했다"면서 더불어 "최근 저금리 기조 및 세제 개편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자산관리상품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현대able Flexible-ETF 적립식 랩`은 기준지수 대비 지수가 하락 시 구간별로 레버리지 ETF 비율을 점차 늘려 투자하고 일정비율 이상 하락하지 않으면 지수 ETF에만 투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에 도달하면 ETF를 매도하여 안전자산으로 운용하고, 이후 추가로 납입되는 금액은 지속적으로 ETF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최소 가입금액은 30만원이며, 수수료는 연 1.5%(분기후취)로, 가입 및 문의는 현대증권 전국 영업점과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하면 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