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013년 스마트TV 광고캠패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7년째 세계 TV시장 1위 지켜 오며 새로운 TV의 가치를 보여 준 삼성 스마트TV의 노력을 `여행과 여정`이라는 컨셉으로 담았습니다.
광고는 삼성 스마트TV를 담은 운송차가 내레이션에 맞춰 세계 각지를 돌며 각 나라의 특징을 설명하는 영상으로 시작돼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세계인이 사랑한 TV는 삼성 스마트TV라는 것을 보여 주며 끝을 맺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TV의 가치를 발견하기 위한 삼성TV의 노력과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가장 사랑 받는 TV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