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겨울이 다가왔다. 그 어느 때보다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피부에 대한 관심은 여성들 사이에서 더욱 높아지고 있다.
겨울철 차가운 공기와 바람으로 얼굴과 손은 그대로 자극을 받게 되고, 실내에서는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십상이다. 특히 급격한 온도변화는 피부의 손상을 더욱 가속화 시킨다.
건조한 피부는 피부외각층인 각질을 일어나게 한다. 이런 각질이 쌓이면 피부 결이 고르지 못하게 되고, 피부 톤이 칙칙해지며 표면도 거칠어 지는데 이는 주름 생성과 색소 침착 등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보습을 위해 에센스나 미스트 등을 겨우내 달고 산다. 하지만 이것도 임시방편일 뿐, 하루만 자고 일어나도 푸석해지고 건조해지는 피부는 아침마다 많은 여성들을 괴롭힌다.
이에 한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겨울철 급격히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마스크팩으로 보습관리 할 것을 제시 했다. 실제로 마스크팩은 다른 수분 화장품과는 달리 CJ올리브영이나 GS왓슨스와 같은 드럭스토어에서도 저렴하고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겨울철 민감해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이 업체는 홍콩을 비롯해 싱가폴, 대만 등 아시아 각국에서 널리 알려진 ‘마이뷰티다이어리’ 라는 브랜드로 흑진주와 금사연(바다제비의 집)을 성분으로 한 마스크팩을 선보여, 3년 연속 홍콩 시트 마스크팩 판매 1위(AC닐슨 조사)와 론칭 이후 5억개 판매 돌파라는 기염을 토해냈다.
특히 흑진주 성분은 피부를 부드럽고 환하게 해주고 보습효과도 뛰어나 즉각적인 화사함과 생기가 개선되어 안색이 칙칙하거나 피부 결이 거칠 때 집중 케어용으로 활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피부가 한 톤 밝아진 것은 물론, 결이 매끈하게 정돈이 되었다”, “피부가 수분을 먹고 더욱 탄력 있는 피부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사용 후 화장도 잘 먹고 전체적으로 피부가 화사해 졌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