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부산에서 미국 UC Berkeley 1+3국제전형 입학이 가능하다!
미국 CCCD(Coastline Community College District)의 서울 캠퍼스가 곧 오픈하게 되어 국내 유수 대학 입학이 고민스러웠던 수험생,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미국 유명대학 유학의 길이 새로이 열렸다.
CCCD의 EBUS는 1년 동안 국내 캠퍼스에서 미국 대학 입학을 위해 교양과목과 ESL 과정을 멘 토와 함께 준비하여 미국으로 넘어가 전공 및 교양 과정을 1년간 이수하고 본인의 학점을 기준으로 UC Berkeley, UCLA, UC Irvine, CSU Long Beach 등의 명문대학교로 편입하게 된다.
서울 캠퍼스 과정에서는 미국 유학시의 현지 적응 및 수업 적응에 원어민 교수와 관련 전공멘토가 함께 수업을 관리하여 유학에서의 수업을 미리 경험하게 한다.
CCCD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3개 Community College가 만든 협의체이며 EBUS(Education Bound United States)는 CCCD의 미국대학 유학 프로그램이다.
CCCD는 미국 서부의 명문 대학, UC Berkeley, UCLA, UC Irvine, CSU Long Beach 등의 대학과 협정을 맺어 CCCD의 소속대학에서 학과 과정을 이수하면 이들 대학 3학년에 자동 편입하도록 되어 있다.
한국 EBUS 아카데미는 2012년 8월 CCCD의 서울 캠퍼스 개설에 합의하여 2013년 3월 서울 강남과 부산서면에 캠퍼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국제전형을 위한 정시전형 설명회는 서울에서 총 2차례, 부산과 대전에서 각 1차례씩 시행된다. 서울에서 시행되는 설명회는 11월 10일(토), 24일(토) 11시(학생,학부모),오후2시(고3담임,진학부장님) 대상으로 강남 아카데미 에서 시행되다.
부산에서는 11월 17일(토) 11시(학생,학부모),오후2시(고3담임,진학부장님) 부산대 국제언어교육원201호대강당, 대전에서는 11월 24일(토) 11시(학생,학부모), 오후2시(고3담임,진학부장님) 대상으로 대덕프라자 6층 박정어학원 에서 시행된다.
설명회신청 및 국제전형 문의는 한국 EBUS 아카데미 02-557-2287 또는 홈페이지 ebus.ac에서 신청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