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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 일 소주시장 공략 강화‥저도소주 '훈와리 경월'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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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 일 소주시장 공략 강화‥저도소주 `훈와리 경월`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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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도수를 대폭 낮추고 아세로라 추출물을 첨가한 `훈와리 경월`(사진) 소주를 일본 현지에 선보입니다.

    `훈와리 경월`은 물, 음료, 녹차 등에 소주를 섞어 마시는 일본의 현지 음주문화에 착안해 만든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기존 25도에서 16도로 낮춰 물이나 다른 음료와 섞을 필요 없이 순하게 마실 수 있게 했습니다.


    롯데주류는 일본 젊은 층을 중심으로 술에 물이나 음료를 타 먹는 `와리 음용법`이 과일음료와 섞어 칵테일로 마시는 경향으로 확대되고, 저 알코올을 선호해 섞어 마시는 불편함 없이 간편하게 소주를 음용하고 싶은 수요층이 증가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훈와리 경월`은 지난달 중순 초도물량이 수출돼 일본 산토리(Suntory)사의 유통망을 통해 8일부터 훗카이도에서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내년엔 일본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가격은 소매점 기준으로 700㎖ 용량에 700엔 중반(원화 기준 1만원 선) 대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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