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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저 21', 디자인 리뉴얼‥수퍼프리미엄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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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가 새로워진 디자인의 울트라수퍼프리미엄 위스키 `윈저 21`을 선보였습니다.

소비자가 `윈저 21`만의 가치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시각적인 측면을 강화하고 예술적이고, 섬세한 디자인을 통해 21년산 위스키만의 가치와 자부심을 표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윈저 특유의 부드러운 원액에서 영감을 받은 품격 있는 곡선을 완만한 에스(S)자 모양으로 표현해 병 정면에 위치 시켰으며, 곡선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양각과 음각으로 각각 교차시켜 제품의 균형감을 표현했습니다.

벤 팔로우(Ben Farlow)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21년산 수퍼프리미엄급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섬세하고 예술적인 감성을 만족시키고, 21년산 위스키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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