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한국 피자헛과 세계식량계획(WFP)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2012 세계기아해방(WHR)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이승기는 자선 팬사인회를 통해 기아 돕기 활동에 참여해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독려할 계획 입니다.

팬 사인회는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의 WHR 캠페인 특별 세트 메뉴 구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명을 초대합니다. 또 3명을 뽑아 이승기가 피자헛 광고 촬영 시 착용했던 의상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피자헛 모기업인 얌 브랜즈(YUM! Brands)의 대표 데이비드 노박의 저서 ‘이기려면 함께가라’(5명)와 피자헛 피자 시식권(5명)까지 다양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편 세계 최대 외식전문기업 얌 브랜즈의 혁신 전략을 담은 ‘이기려면 함께가라’’의 10월 판매금액 일부가 세계기아해방 캠페인에 기부됩니다. 책은 2011년 <포춘>이 선정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이름이 오르기도 한 얌 브랜즈만의 사람중심 경영철학을 소개합니다. 특히 혼자서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는 강한 신념을 바탕으로 ‘함께 나아가기(TAKING PEOPLE WITH YOU)’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