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힐링 발효유 `세븐(7even)`을 오늘(8일) 출시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가 12년만에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건강하고 깨끗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천억마리를 함유해 유해독소가 증가한 장 환경 개선을 돕는 새로운 유산균 발효유입니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이 풍부한 허브 `엘더 플라워` 추출물을 첨가해 청량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패키지의 경우 영국 디자이너 `산드라 이삭슨`과 협업해 선보입니다.
양기락 한국야쿠르트 사장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의 최고 유산균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다른 프리미엄 발효유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족 모두의 장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한편 회사측은 `세븐(7even)`을 차세대 발효유로 키워 제품 세대 교체를 계획하고 있으며 매출 목표는 한달 300억원으로 제품 용량은 1병에 135ml, 가격은 1천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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