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선물옵션 전문가 송병준 대표는 국내 증시에 대해 해외발 겹호재로 안정적인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송 대표는 오늘(14일) 향후 장세에 대한 온라인 장중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그는 전일 쿼드러플위칭 데이가 시장의 큰 충격 없이 평온한 흐름이었고 뉴욕증시도 연준의 Qe3 정책 발표에 강한 급등세를 보였다며 미국의 무제한 모기지 담보 증권매입과 유럽의 단기국채 매입의 겹 호재 가운데 우리시장 역시 견조한 흐름이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송대표는 시장 내부적인 모멘텀은 나올 것이 다 나왔으며 이제 외국인 투자자의 생각의 변화를 살펴봐야 할 때이며 긍정적 모멘텀을 인식한 대규모 매수세에 따른 2000p 탈환의 시기가 앞당겨 질 수 있음을 강조 했다.

한편 송 대표는 오는 17일 부터 1주일 단기 체험 상품을 오픈하는데 파생매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준비하였기 때문에 기초교육 부터 실전매매까지 병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가입비는 33만원 이며 가입자는 송 대표의 VIP방송 장기 가입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일산에서 진행되는 1박 2일 강연회에 무료 참석도 가능하다.
온라인 장중 공개방송 참여 및 1주일 단기 상품에 관한 자세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확인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