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대표 서영택)은 지난달 초 출시한 ‘씽크U 한자’가 한 달 만에 1만 5천여 명의 회원을 모집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씽크U 시리즈 6개 과목 중 가장 좋은 첫 달 성적으로 이렇게 호응을 얻은 가장 큰 이유는 ‘재미’와 ‘학습’을 모두 얻을 수 있기 때문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습니다.
우선 콘텐츠가 스토리 기반이라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한자를 터득할 수 있고, 학습 프로그램에 7단계 기억 관리 학습법을 반영해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한 데 있습니다.
한편, ‘씽크U 한자’는 출시를 기념해 10월까지 가입하는 신규 회원은 11월 학습 분까지 매월 회비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