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감 넘치는 몸매, 비비업이 도와준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싶어 하는데, 아름다운 몸매의 충족조건이라면 군살 없이 날씬하게 빠진 몸매와 함께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줄 수 있는 볼륨감 있는 가슴을 들 수 있다.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식이요법이나 운동요법 등을 통해 콤플렉스를 충분히 보완할 수 있다. 하지만 가슴은 자가적인 노력만으로는 근본적으로 볼륨감 있게 만들기 어려워서 보정기능의 속옷 사기나, 작은 가슴을 커버할 수 있는 의상들을 입는 경우가 많다.
물론 가슴성형을 통하면 근본적으로 풍만한 가슴을 만들 수도 있지만, 수술에 대한 위험부담도 크고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되기 때문에 꺼려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예쁜 가슴 만들기에 도움을 주는 가슴관리기 비비업을 사기 위한 여성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비비업은 새찬인터내셜에서 선보인 가슴관리기로서, 저주파와 진동의 이중자극시스템을 이용해 가슴조직과 세포에 자극을 주어 볼륨감 있는 예쁜 가슴만들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가슴관리기 비비업에는 종합모드, 두드림 모드, UP모드, 수축모드, 이완모드 등 총 5단계의 자극방식이 있는데, 이를 통해 빈약한 가슴이나 출산 및 모유수유 후 가슴이 처진 여성 등 다양한 가슴모양 문제를 보완해줄 수 있다.
비비업 관계자는 “비비업의 저주파와 진동은 가슴의 지방섬유조직과 가슴근육, 유선조직에 자극을 주어 유방세포 생성과 여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볼륨 있고 탄력적인 가슴 만들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이러한 비비업은 무선 리모컨 형태로 제작되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등 사용도 매우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비비업은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 중으로 제품을 사기 위한 여성들에게 높은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