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가위 선물!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으로
고려인삼공사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한 달간에 걸쳐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2012년의 마지막 황금연휴인 한가위가 태풍으로 인해 안타깝고 걱정스러운 한가위가 되었다면서, 많은 분들이 건강 걱정만큼은 덜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한가위에는 최고의 제품들로만 이벤트를 구성했다. 차가버섯 중에서도 선호도가 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 1080G’와 단 한 번도 이벤트를 하지 않았던 고급 후코이단 ‘골드 프리미어 후코이단’으로 구성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골드 1080g을 구매하면 골드 프리미어 후코이단 한 박스를 더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 ‘골드프리미어 후코이단은 1+1’ 행사로 유례없는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베료즈카 골드’는 지난 10여 년 동안 차가버섯을 연구한 고려인삼공사에서 신기술 비타민 공법으로 개발한 차가버섯추출분말로, 고려인삼공사의 대표적인 차가버섯 제품이다.
또 다른 이벤트 제품인 ‘골드 프리미어 후코이단’은 고려인삼공사와 일본의 대표 건강기업 가네히데 금수바이오사가 협력해 만든 후코이단으로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의 유효성분을 결합시킨 제품이다.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모두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액상형태로 되어있어 몸에 흡수가 빠르며, 간편하게 드실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현재 고려인삼공사에는 유례없는 이벤트로 벌써부터 재고량을 걱정하고 있다. 가격 때문에 고민했다면 이번 기회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한가위 이벤트는 고려인삼공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