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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번호 서비스 도입 병원, 환자 유입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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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번호 서비스 도입 병원, 환자 유입 늘어

15XX / 16XX와 같은 대표번호 서비스는 영업장이 사용하는 여러 가지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로 묶어 사용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전화를 걸면 바로 연결이 되는 서비스를 말한다.



대표번호서비스는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있어 사용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최근에는 병원에서도 대표번호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례들이 점차 늘고 있다.

대표번호 서비스를 도입하여 홍보효과를 톡톡히 본 한 병원 관계자는 “환자들에게 조금 더 쉽게 각인이 되기 위해 대표번호서비스에 가입했다. 대표번호서비스 가입을 통해 미디어보드 광고 부가서비스도 홍보차원에서 무료로 지원을 받았으며, IPTV광고도 지원해준다고 했지만 병원 업종 상 전국광고는 불법이라 도입하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다”며 “하지만 부가서비스 이용으로 예상했던 것 보다 대표번호서비스와 관련 부가서비스의 홍보효과를 크게 누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병원관계자는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통화종료 후 병원 약도나 진료시간 등을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비즈애드라는 부가서비스도 도입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대표번호서비스 제공 관계자는 “병원을 찾는 주요 연령층은 아무래도 연령대가 높은 어르신들이 많다. 그런 환자들이 대표번호서비스를 통해 번호를 기억하기 쉬워지고 그에 따른 진료관련 상담을 편하게 할 수 있으며 재 방문률도 높아지게 되었다”며, “고객서비스의 개념으로 진행되었던 것이 홍보 효과까지 하고 있어 날이 갈수록 가입률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번호 서비스는 환자들이 보다 손쉽게 병원과 소통할 수 있게 되면서 전보다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홍보효과도 높아져 병원매출에도 크게 도움이 된다는 평을 얻고 있다.

대표번호서비스는 병원뿐 아니라 배달고객이 빈번한 자영업자 및 전국 지점을 운영하는 업체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번호서비스와 비즈애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1661-3520)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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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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