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신개념 노래방 서비스가 선보인다.
한국경제TV는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노래를~’이라는 주제로 ‘WOW뮤직 (http://www.wowmusic.co.kr)’ 노래방 서비스를 8월 중에 실시한다.
WOW뮤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문화인 노래방 시스템을 온라인과 모바일로 옮겨온 것으로 PC와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한 곳이라면 WOW뮤직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내 노래 실력을 뽐낼 수 있다.특히 이 서비스는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자기만의 노래방을 꾸밀 수 있어 SNS 시대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내가 부른 노래를 친구, 가족, 동료 등과 소셜네트워크상에서 공유할 수 있으며, 노래에 대해 회원들이 점수나 별점을 주면 인기곡을 선발하여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최종천 한국경제TV 사장은 “WOW뮤직은 스마트미디어 환경이 가장 발달한 우리나라에서 보편적으로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라며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누릴 수 있는 즐거움과 한국식 정서가 담긴 ‘같이 모여 노래 부르는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노래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WOW뮤직은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 “노래왕 및 음치왕 선발대회” 를 마련해 노래왕과는 별도로 음치왕, 박치왕을 선발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