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1.92

  • 42.98
  • 1.79%
코스닥

705.76

  • 19.13
  • 2.79%
1/4

다음, Daum앱 '걔' 캠페인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다음커뮤니케이션이 내달 14일까지 Daum앱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어우르는 `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다음은 "tv팟과 웹툰, 미디어다음 등 Daum앱의 서비스를 알리고자 기획된 행사"라며, "캠페인명 `걔`는 특정 분야의 `선수`를 뜻하며, Daum앱의 이용자 모두가 특별한 전문가라는 의미에서 만들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Daum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과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 목록 상의 지인을 선택해 특별한 `걔`로 추천하면 자동 응모됩니다. 참여 인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BMW 미니 1대, 갤럭시노트 5대, 영화 예매권 300매 등 경품이 제공됩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카페베네 83개 매장과 주요 지역 CGV 극장 10곳을 비롯한 시내 중심지, 대학 축제 및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2 페스티벌` 현장에서 Daum앱 아이콘을 형상화한 수제 초콜릿 50만개가 배포됩니다.

다음 관계자는 "초콜릿 포장에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는 QR코드를 새겨 이벤트 참여를 높이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만화가 강풀과 스타일리스트 하상백, 영화평론가 허지웅 등 Daum앱 각 서비스를 대표하는 전문가 9인이 참여합니다.

배성준 다음커뮤니케이션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보다 많은 이들에게 Daum앱과 각 서비스들의 장점을 알리고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캠페인을 통해 폭넓은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형성하고, 이후에도 Daum앱만의 특색 있는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