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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차, 협력정비점 서비스 향상 교육..고객 만족도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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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차가 5월부터 새롭게 런칭한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에 맞춰 르노삼성자동차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품질 제공을 위해 전국의 협력정비점 정비사를 대상으로 서비스 기술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르노삼성차는 신차의 보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해피 케어 연장 보증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바 있으며, 또한 차량의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을 5월부터 런칭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고객에게 더 나은 ‘오토 솔루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하게 됐으며, 정비 경험이 풍부한 테크라인이 자신들의 정비 노하우가 집약된 사례를 위주로 엮은 ‘테크라인 진단백서’를 출간 이를 활용해 5월 8일부터 5월 24일까지 전국 서비스 거점을 순회하며 협력정비점 정비사 5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해 나가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차는 이를 통해 일반적으로 습득하기 힘든 특이하고 어려운 수리, 오 진단 사례들과 장비 사용법 등의 고등 진단 교육을 전파함으로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협력정비점 정비사들의 서비스 기술력 수준을 한층 강화해 나갈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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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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