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10일 한국여성재단에서 저소득층 어린이와 소외계층 여성에게 `사랑의 마일리지`를 기부했습니다.
이번 `사랑의 마일리지 전달식`에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고객들로부터 기부 받은 마일리지 1천546만여포인트를 현금 1천546여만원으로 전환해 소외 계층을 위한 생활비로 전달했습니다.
현금으로 전환된 마일리지는 긴급 생활 지원이 수시로 필요한 전국의 저소득 여성 가장 100가구를 돕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그동안 희망의 저금통, 사랑의 바자회, 1%의 나눔 등 소외 계층에 삶의 희망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이같은 활동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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