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대표 김영한, www.mont-bell.co.kr)이 프랑스과자 마카롱 1개(약 85g)의 무게 보다 가벼운 초경량 ‘7D 윈드재킷’를 선보입니다.
7D 윈드재킷’은 무려 9km 길이의 실 무게가 7g 정도로 가벼운 7데니어(Denier) 원단을 사용한 초경량 윈드재킷으로, 여자 90사이즈 기준 무게가 52g에 불과한 만큼, 몽벨의 기술력을 반영해 경량성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 또, 종이컵 안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작게 접을 수 있는 대표적인 소형 패커블(packable)제품으로 보관 및 이동 또한 편리한 것이 장점 입니다.
발수처리 된 재킷 원단 사용으로 생활 방수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봄바람과 황사, 봄비 등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실용적이며, 가슴 부분의 포켓은 등산 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게 만들고 주머니 모양을 따라 짙은 배색 포인트를 적용했습니다.
한편, 몽벨의 대표적인 고어제품인 ‘12D 고어재킷’은 TV-CF에서 한석규가 착용한 모습이 공개된 이후, 일명 ‘한석규 재킷’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습니다. 4월 초까지 꽃샘 추위가 계속되고 강풍이 자주 발생하는 등 변덕스런 날씨에 컴팩트하고 경량성이 뛰어난 기능성 재킷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출시 이후 불과 2달도 채 되기 전 완판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