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별 여신’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각 대학별 여신’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해당 게시물은 서울 소재 주요 대학 출신인 여자 연예인들의 사진을 모아놓은 것으로, 연예인들을 모표와 함께 학교를 대표하는 얼굴로 배치했다.
먼저 서울대는 배우 김태희, 연세대는 최희 아나운서, 고려대는 스케이트선수 김연아가 꼽혔다. 이어 서강대는 탤런트 박은빈, 성균관대는 탤런트 구혜선, 한양대는 배우 류현경이 `대학별 여신`으로 선정됐다.
서울대 여신 김태희는 서울대 의류학과 시절에도 열심히 공부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모범생 엄친딸로 소문이 자자했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포츠 아나운서인 최희 KBSN 아나운서는 연세대 여신으로 뽑혔으며, 아름다운 미모에 `야구 여신`이라는 별명도 있다. 고려대 여신 김연아는 피겨스케이팅 부문 세계 최강자 자리를 지키며 피겨퀸 실력을 입증하는 한편 예쁜 미모로 광고모델 섭외 1순위로 꼽힌다.
`대학별 여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들은 안갖춘 것이 없는 사람들인가", "흠잡을래야 흠잡을게 없네" 다들 공부도 잘했구나","이건 공감할 수밖에 없다", "단연 최강은 김태희 아닌가? 김태희는 연예계에서도 여신으로 불리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