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박차를 가합니다.
교보생명은 지난해 12월 트위터(http://twitter.com/kyobotwit)를 개설한 데 이어, 이달부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yobolife)을 오픈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는 보험과 친숙하지 않은 2030세대와 직접 소통해 보험에 대한 선입관을 줄이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거리를 좁히고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좋은 아이디어를 경영에 반영해 고객과 함께 하는 보험사로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교보생명은 이러한 취지의 일환으로 오는 27일까지 ‘내가 만드는 기발한 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교보생명 페이스북에 접속해 팬이 된 뒤, 기발한 보험명과 이에 대한 설명을 작성하고 친구에게 응원 요청을 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0명에게 당첨경품을 제공하며, 기발한 아이디어를 낸 응모자를 비롯해 최다 좋아요, 최다 댓글상 등을 선정합니다. 선정된 사람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놀이공원 연간회원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소셜 미디어가 일상이 된 요즘, SNS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생각을 나누며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한 보험사로 거듭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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