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원과 연결된 소형 아파트가 1억에 2채!!
요즘 부동산시장 에서는 도시형생활주택, 소형 오피스텔이 꾸준히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모델하우스가 있다고 해서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동탄신도시 중심상업지구내 ‘메트로하임’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특히 시행, 시공을 맡은 (주)에이스원인베스트는 동탄신도시 내에서 도시형생활주택 1,2차 분양을 100%로 성공리에 마친 기록이 있어 믿음직한 시공사라 할 수 있겠다.
메트로하임은 총 418세대로 분양면적 30.77㎡ ~ 68.16㎡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평수가 작다보니 분양가격은 주로 6000만원대에서 1억1000만원대로 구성되어있어 가격 또한 만족스럽다.
메트로하임이 위치해 있는 동탄 중심상업지구에는 엔터식스, cgv, 테마파크가 입점해 있는 복합쇼핑문화공간인 메타폴리스와 대형마트, 동탄의 중심지인 센트럴 파크가 있어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입주자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센트럴파크와 반석산(노작공원) 앞자리에 있는 썬큰공원과 연결이 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알찬 내부시설 또한 메트로하임의 큰 장점이다. 탁월한 공간활용으로 32인치TV, 냉장고, 전자레인지, 인덕션레인지, 드럼세탁기, 공기청정기 기능이 있는 천장형 에어컨, 많은 수납장과, 빌트인 침대 등이 풀옵션으로 제공되어 있고, 418세대가 이용할 수 있는 공용 부대시설인 휘트니스클럽, 탁구장, 당구장, 북카페, 빨래 건조기능을 겸비한 대형세탁실까지 겸비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수 밖에 없다.
시행을 맡은 (주)에이스원인베스트는 입주자를 생각한 편의시설, 지역난방으로 인한 저렴한 관리비, 넉넉한 수납공간과 완벽한 풀옵션으로 살기 좋은 집을 살고 싶은 집을 만들어 내겠다고 이야기했다.
이러한 장점들로 24일 1차분(9층~11층) 청약을 실시한 결과 소형평형 같은 경우 하루만에 청약이 모두 마감되는 성공을 이루었다.
이에 메트로 하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소형 평형 같은 경우는 3월2일 정계약시 부득이한 사정으로 계약금이 입금되지 않을 경우 후순위 입금자순으로 계약자격이 주어지는 만큼 정계약시 해지분을 노려보거나 3월경 분양예정인 2차분(7~8층)의 경우 미리 자급 확보를 해놓는 것도 좋은 호수를 잡는 방법이라고 전해왔다.
모델하우스가 복잡하오니 방문예약 접수 후 방문하는게 유리하다. 담당자 지정 시 경품 추천권 10매 지급한다.
◆ 분양문의 : 1877-8886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