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모바일카드 발급 고객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다운로드 고객 등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신한카드 모바일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먼저 3월 말까지 신한 모바일카드를 신규/추가 발급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노트북(1명), 갤럭시 노트(1명), 아이패드2(1명), 신한카드 소셜커머스 ‘시크릿’에서 쓸 수 있는 5천 시크릿 포인트(100명)를 증정합니다.
또 이 기간 동안 신한 모바일카드를 합계 5만원 이상 이용하거나,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각각 모바일 주유권 5천원권을 제공합니다.(중복 혜택 가능)
그리고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고, 2월 말까지 신한카드의 스마트폰 앱인 ‘스마트신한’, ‘신한 하이캐시백’ 2종을 모두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 LTE폰(1명), 아이패드2(1명), 파리바게뜨 모바일 교환권 1만 2천원권(50명), 5천 시크릿 포인트(100명) 등을 줍니다.
신한카드의 모바일 대축제를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미투데이 등 SNS를 통해 3월 말까지 다른 사람에게 홍보하고, 신한카드 홈페이지 홍보 내용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바닐라라떼 모바일 쿠폰(50명), 5천 시크릿 포인트(50명) 등을 증정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카드나 스마트폰을 활용한 금융을 체험하는 고객이 더욱 많아지길 바란다”며 “신한카드는 기술적으로나 상품 포트폴리오 차원에서 가장 뛰어난 수준의 실력을 갖춘 만큼 다가올 모바일, 스마트 금융 시대에도 지금처럼 업계를 선도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신한카드는 2007년 초 세계 최초로 OTA(Over The Air : 신용카드를 무선 통신을 통해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는 기술) 방식의 3G 기반 모바일카드를 출시한 바 있으며 최근 모바일 특화카드인 ‘Tap 모바일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현재 신한카드는 모바일 체크카드 7종을 포함하여 46종의 모바일카드 상품을 발급하고 있고, 연내 상품 수를 100개로 확대해 모바일 분야에서도 선도 사업자의 지위를 확고히 할 계획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