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6.81

  • 32.16
  • 1.29%
코스닥

694.47

  • 4.06
  • 0.58%
1/4

"발렌타인데이, SNS로 사랑을 고백하세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유통·쇼핑가에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 ‘커피 &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스프레소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캠페인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참여자의 SNS 이미지가 가상의 주인공이 되어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커피 캡슐을 만들고 커피가 완성되는 순간,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원하는 SNS 친구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형식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총 30명) 또는 픽시 머신(총 30명)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