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KT 올레뮤직 론칭..음악사업 확대 개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TKT뮤직이 기존 음악사업 서비스 브랜드인 `도시락`을 `올레뮤직`으로 확대 개편합니다.

KT와 KT뮤직은 "IPTV 등 신규 음악 시장 등장과 스마트폰 시장의 급성장 등 음악콘텐츠 시장 확대와 변화하고 있는 시장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이동전화 음원사업 중심의 브랜드를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KT가 그룹경영을 선언한 이후 그룹사에서 `올레` 브랜드를 사용하는 첫 사례로 그룹사간 시너지를 위한 일환으로 추진됐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