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삼성증권 HTS 브랜드 변경·업그레이드 실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증권이 10년 만에 HTS(홈트레이딩시스템) 브랜드를 바꾸고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실시했습니다.

삼성증권은 2001년 첫 선을 보인 HTS ‘Fn Pro’의 뒤를 잇는 ‘POP HTS’를 8일 오픈 했다고 밝혔습니다.

`POP HTS`는 개인별 맞춤 화면과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특수주문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삼성증권은“자산관리 브랜드 ‘POP’을 HTS에 도입함으로써, 2000년대
초 인터넷 트레이딩 초창기 선을 보인 타사 HTS와 차별화된 이미지와 기능성을
갖추게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삼성증권은 새 HTS 오픈을 기념해 8월 29일부터 5주간 ‘POP HTS’ 체험 및 퀴즈를 통해 총 2천 만원 상당의 경품을 207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