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3

한국타이어, 브랜드 경쟁력 3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타이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평가에서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등 모든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총점 75점으로 타이어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한국타이어가 ''드라이빙 이모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들의 감성에 호소하는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여 선도적 지위를 유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